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9게임
    카테고리 없음 2019. 6. 10. 15:39

    지금까지 이런 99게임은없었다.

    24시콜센터 운영중입니다OIO-8432-7944.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지금 전화주세요~

    매장,총판,지사,개인유저 최고%%%로 매장딜비 보장합니다.

    99게임 24시콜센터 OIO-8432-7944

     

    골디락스(goldilocks)의 의미는 황금색의 머릿결이다. 골디락스는 영국의 전래동화 [골디락스와 세 마리 곰] 주인공인 금발 소녀의 이름에서 유래한 용어이다. 골디락스가 어느 날 숲 속에 들어갔다 길을 잃고 헤매다 오두막을 발견했다. 이 오두막의 주인은 세 마리의 곰(아기 곰, 엄마 곰, 아빠 곰)이다. 세 마리 곰은 외출하고 집에 없었다. 오두막에 들어간 골디락스는 식탁에 차려 놓은 세 그릇의 수프를 발견했다. 하나는 막 끓여 놓은 뜨거운 수프이고, 하나는 식어서 차가운 수프이고, 다른 하나는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먹기에 적당한(just right, not too hot and not too cold)"수프였다. 허기에 지쳐있던 골디락스는 이 가운데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먹기에 적당한 수프를 먹었다. 피곤했던 골디락스는 수프를 먹은 후 온 몸이 나른해지며 졸리기 시작했다. 골디락스가 부엌 옆의 침실을 열어보니 세 개의 침대가 보였다. 하나는 아주 딱딱한 침대이고, 하나는 쿨렁거리는 부드러운 침대이고, 하나는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너무 부드럽지도 않은 적당한 탄력을 가진 침대였다. 그녀는 이 가운데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너무 부드럽지도 않은 적당한 탄력을 가진 침대를 골라 낮잠에 빠졌다. 세 마리의 곰이 집에 돌아와 보니 누군가가 자기들이 준비한 음식 가운데 제일 좋은 음식을 먹어버렸고, 낯 모르는 소녀가 제일 좋은 침대에서 자고 있는 것을 보게 되었다. 화가 난 곰들이 버럭 소리를 질렀다. 골디락스는 놀라서 깨었다.

    1996-2005년 사이 미국 경제의 호황

    1996-2005년 사이에 미국 경제는 1950년대에 버금가는 호황을 누렸다. 신경제의 거품이 꺼진 후인 2000년대 초반에도 미국 경제는 주택과 부동산이 유례없는 호황을 구가했다.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적정한 수준의 경제호황이었다. 이와 함께 물가도 안정적이었다. 물가안정 속에서 호황의 번영을 구가하는 '새로운 시대(new era)'의 도래를 가능하게 한 요인은 무엇일까? 전문가들은 두 가지 요인을 지적하고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골디락스 - 적당한 경제 (경제학 주요개념, 김철환)

     

     

    댓글

Designed by Tistory.